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2.02.25 14: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사진--1.jpg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이 전세버스 업계 발전과 민생을 위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은 462사와 13,046대의 차량을 가진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지역 중 하나로, 경기도 내 전세버스 업체는 31개 시군 중 28개 시군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다. 

     

     24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지지선언에는 경기도 전제버스운송사업조합을 대표해 안영식 이사장과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홍기원 국회의원도 참석했다. 참석자들을 대표해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안영식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은 “우리는 전세버스 업계를 위해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며 “우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이재명 대통령 후보와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 우리는 선진화된 전세버스의 정착과 차별화된 운송수단의 전환을 위해 이재명 후보와 함께 하겠다. 둘, 전세버스의 투철한 안전의식으로 교통사고를 절반 이하로 줄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겠다. 셋, 정부의 무관심에서 지원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전세버스 업 종으로 전환해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운송수단으로 거듭날 것을 선언한다”고 강조해 말했다. 마지막으로 “위기에 강하고, 민생을 제대로 살피는 든든한 이재명 대통령 후보와 함께 하겠다”고 외쳤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