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의 반찬만들기 활동

기사입력 2019.10.30 07: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 사진 2.jpg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5일,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및 장애인 세대를 위한 사랑의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2017년부터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MOU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인프라, 인적자원의 효율적 연계와 협력을 바탕으로 발전을 도모하고 장애인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사랑의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은 한화그룹 창립 67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밑반찬과 쌀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활동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사랑의 반찬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화시스템 김정호 상무는 “우리 한화시스템은 사회에 봉사활동을 한다는 것보다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고, 이런 기회가 임직원들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